사람과 사람사이(사사사)

드시모네 키즈 유산균 스텝1(딸기향) 본문

리뷰/이것저것

드시모네 키즈 유산균 스텝1(딸기향)

C드레곤 2021. 5. 7. 14: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부터 날씨가 흐리더니 오전에는 천둥번개를 동반하여 비가 세차게 내렸습니다. 비는 그치고 하늘은 화창해 보이는데 미세먼지가 좋지 않다고 하네요.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은 우리 꾸러기에게 최근에 섭취하고 있는 유산균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참고로 우리 꾸러기는 47개월 차의 5살입니다.
한동안 유산균이 떨어졌는데 어떤 걸 먹여야 하나 고민하다가 동네 약국에서 추천을 받아서 구입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름은 드시모네 키즈 유산균 스텝 1(딸기향)입니다.

더보기

포장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냉장보관을 해야 하므로 이 안에는 아이스팩도 들어있답니다.
우리 동네에 있는 마들 소아 약국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마들소아약국약사님은 친절하십니다.
본인의 자녀도 먹이고 있다고 하시네요.

 

포장을 열면 상자가 하나 들어있는데요.
앞면과 뒷면, 윗면의 모습입니다.

상자를 열면 한 봉지에 10개씩 낱개로 들어있네요.
총 6 봉지로 2달분입니다.

매일 같은 시간에 공복으로 한개씩 먹어야된다고 하네요. 우리 꾸러기는 딸기향이 나서 잘 먹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좋아하지는 않네요. 하지만 약효가 좋아서인지 먹으면 얼마 후 쾌변을 본답니다. 이 유산균을 구입한 가장 큰 이유는 2백억 고함량 보장균입니다.

이 유산균을 구입한 가장 큰 이유는 2백억 고함량 보장 균입니다.
여타 유산균에 비하여 평균 2배 정도 되는 것 같더군요.
게다가 아연이 들어 있어서 면역력에도 도움을 주니 주저하지 않고 구입을 했답니다.
다만 가격이 조금 비쌉니다.
오프라인으로 약국에서 2달치 120000원이네요.
1달에 60000원인 셈이지요.
하지만 면역력과 장에 도움이 된다면 얼마든지 돈을 쓸 수 있지 않을까요~?

보관은 실온이 아닌 냉장보관을 잊지마세요.
저희는 딸기향이지만 블루베리향과 사과향도 있다고 하네요.
유치원에 가면서 낮잠도 안 자고 많이 피곤해하고 있었는데 드시모네 유산균과 함께 에너지 넘치는 아이가 되길 바라며
오늘의 유산균 후기 마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