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사람사이(사사사)

마들역 맛집 <연탄불애막창구이> 본문

이야기/우리동네 이야기

마들역 맛집 <연탄불애막창구이>

C드레곤 2021. 3. 11. 13: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두들 별일 없으시죠~?

오늘 날씨는 따뜻하지만 미세먼지가 최악이네요 ㅠㅠ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며

오랜만에 우리동네 맛집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집에 들어가면서 뭘 먹을까하다가 막창구이를 사다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하여

아내에게 전화했더니 본인도 막창먹자고 하려고 했다고 하네요.

제가 포장하러 간 막창구이집의 상호는

<연탄불애막창구이)

입니다.

 

저녁에 찍은 사진이라 어둡긴하지요.

가게 앞 사진과 옆에 포장마차처럼 야외 테라스를 설치해 놓으셨네요.

지난 주까지 없었는데 이번 주에 만들어 놓으신 것 같습니다.

위치는 마들역 7번출구나 8번출구로 나와서 옆으로 보시면 보입니다.

11단지 상가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알파문구점 옆에 있습니다.

 

 

 

메뉴는 대략

막창소금구이 1인분에 12,000

막창양념구이 1인분에 12,000

야채곱창 1인분에 10,000

입니다.

저의 취향은 소금구이가 가장 맛있었어요.

물론 개취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포장은 아래와 같습니다.

 

 

 

소금구이 2인분, 소스 , 부추와 깻잎 그리고 주먹밥이 들어 있네요.

주먹밥은 현금결제 시 주먹밥과 음료 중에 서비스로 택1하여 주신답니다.

 

 

막창소금구이입니다.

먹음직 스럽죠. 쫄낏쫄깃하답니다.

 

 

소스4가지입니다. 이름은 잘 모르겠어요.

카레맛도 있고 매운맛도 있고 모르겠어요.

 

주먹밥은 와이프가 한입에 넣기 좋게 만들어놨네요.

 

 

아이를 빨리 재우기 위해 오늘은 맥주 한캔 가지고 둘이 나눠먹었어요.

우리동네 맛집이자 마들역 맛집 <연탄불애막창구이>집 한번 가보세요.

코로나가 좀 나아지고 날이 더 따뜻해지면 밖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포장만 해다 먹었는데 가서 직접 먹으면 더 맛있다는 후문이 있네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