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사람사이(사사사)

상계동 푸드트럭 루츠버거 본문

이야기/우리동네 이야기

상계동 푸드트럭 루츠버거

C드레곤 2020. 11. 4. 16:36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레곤입니다.

오늘 날씨는 너무너무 추운 것 같아요. 한겨울 옷으로 무장을 하고 다녀야할 것 같습니다.

최근에 우리동네에는 푸드트럭이 부쩍 많이 생겼습니다. 어제 먹어 본 푸드트럭을 소개해드릴게요.

 

 

루츠버거라는 푸드트럭입니다. 원래 당현천 인근에서 장사를 하시다가 요즘 행사로 들어가지를 못하여 우리 동네에도 오시게 되었다고 하여 우리 동네에도 오시게 되었다고 하네요. 위치는 노원구 상계주공 11단지와 15단지 정문 사이입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11단지 1110동 앞의 대로변에 트럭이 오지요. 위의 사진처럼 불고기버거와 루츠버거가 있고요. 스테이크는 주니어와 일반이 있네요.

저희는 어제 스테이크를 먹어 봤습니다.

 

 

맛은 단백하고 셀러드는 상큼하며, 고기도 잘라져 있습니다. 밥도 조금 올라와 있구요. 아기들이 먹기에도 적당한 크기와 쫄깃함이 있네요. 오시는 요일은 화, , 금 또는 일요일에 오신다고 하십니다.

 

쿠폰도 주셨어요. 쿠폰을 통하여 적립이 되구요. 전화로 미리 주문도 할 수 있습니다. 조리 시간이 10분 이상 걸리는 것 같으니 미리 전화하고 가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날씨가 선선해지다 못해 추워지면서 길거리 음식이 점점 많이 나오네요. 맛 좋고 친절한 루츠버거 푸드트럭 한 번 가보세요. 저는 매우 만족하였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