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사람사이(사사사)

40년 전통의 맛집 장미삼계탕 본문

리뷰/한번 가 봐!

40년 전통의 맛집 장미삼계탕

C드레곤 2020. 10. 20. 12:11
반응형

푸른 하늘과 맑은 공기가 너무너무 상쾌하게 해주는 요즙입니다. 오늘은 맛있는 삼계탕집을 한 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어제 점심으로 간 곳인데요. 태릉입구역 앞에 있는 장미 삼계탕집입니다.
6,7호선 태릉입구역 6번 출구로 나와서 앞으로 오시다가 길을 건넌 후 왼편으로 약 50미터 가시면 나옵니다. 40년 전통의 삼계탕집이라고 하네요. 제가 3년 전쯤 가서 너무 맛있던 게 기억이 나서 오랜만에 가봤습니다. 메뉴판 한번 볼까요~?

 

 

저희는 일반 삼계탕을 먹었습니다. 좀 많이 삶은 느낌으로 고기는 매우 연했습니다. 김치는 싱싱한 맛이었고요. 석박지의 맛은 조금 독특했습니다. 양념의 맛이 특이했는데 설명을 못하겠네요.


삼계탕에 빠질 수 없는 인삼주도 술을 드시지 않는 지인과 함께 와서 혼자 다 마셔버렸네요.
추어탕도 있고 닭볶음탕도 있는 거 보니 다음에 와서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맛집은 맛은 당연하고 접근성도 좋고 친절해야 또 가게 되는데요. 장미 삼계탕집도 이런 곳입니다. 근처에 사시거나 태릉, 공릉, 화랑대 인근에 오실 일 있으시면 한번 가보세요. 그럼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만드길 바랍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