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사람사이(사사사)

족발 맛집 신서방장수왕족발 본문

리뷰/한번 가 봐!

족발 맛집 신서방장수왕족발

C드레곤 2020. 8. 22. 16:34
반응형

신서방 장수왕족발
안녕하세요. 드레곤입니다.
코로나가 다시 퍼지는데 이건 2~3월보다 무섭게 증가하고 있네요. 밖에는 무섭게 천둥번개와 함께 비도 퍼붓다 말다를 반복하고요..
기분전환도 할 겸 오늘은 우리 동네 맛집을 한 곳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우리 동네는 맛집이 별로 없습니다. 회사도 별로 없고 주공아파트가 많은 동네라 살기는 매우 좋아요. 유해 시설을 비롯하여 술집도 별로 없지요. 아쉬운 것은 맛집도 별로 없다는 것이지요.
그나마 우리 집에 사람들이 놀러 오거나 하면 포장해다 먹거나 가서 먹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신서방장수왕족발'입니다.
https://place.map.kakao.com/20805698

신서방장수왕족발보쌈

서울 노원구 동일로 1538 (상계동 649)

place.map.kakao.com

위치는 7호선 마들역 1,2번 출구로 나와서 돌아보면 넓은 공간이 있는데요. 여러 상가가 모여 있습니다. 그중에 가장 깊숙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2시부터2 새벽 11시까지 한다고 하네요.
포장 또는 배달 주문번호는 02-932-8289입니다.
여기는 전반적으로 다 맛있는 편인데요. 제가 주로 먹는 것은 반반 세트입니다.. 매운 족발과 일반 족발 세트이지요..
어제도 포장해다가 먹었어요.

야채와 백김치, 무말랭이, 부추무침 그리고 족발 이렇게 포장을 해 올 수 있습니다.
포장을 하는 이유는 저희 집이 멀지 않은 데다가 배달보다 그리고 현장에서 먹는 것보다2,000원 할인을 해주기 때문이지요.
반반 세트 외에도 제가 좋아하는 메뉴는 사이드 메뉴이긴 하지만 계란찜과 주먹밥도 좋아한답니다.
친구들이나 후배들이 놀러 오면 보통 이곳을 데려가기도 하지요. 시원한 봄, 가을에는 야외에서 먹으면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한잔하는데 술술 잘 넘어갑니다.


요새는 코로나 때문에 현장에서 먹는 사람보다는 포장해서 가는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
전화 주문 후 가서 받아오면 되니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 와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참 마늘 소스도 꼬옥 찍어 드세요. 마늘소스 사진은 찍지를 못했네요.
습하고 더운 여름이지만 건강 더 챙기시면서 가을 맞을 준비를 해보아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