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사람사이(사사사)

아이디어스에서 구매한 산들벗 머루와인 본문

리뷰/이것저것

아이디어스에서 구매한 산들벗 머루와인

C드레곤 2020. 12. 28. 13: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 주의 시작 월요일입니다.

주중부터 또 한파가 몰려온다고 하니 따뜻하게 하고 다니세요.

제목과 같이

크리스마스에 홈파티를 하려고 와인을 주문했었습니다.

와이프가 와인을 좋아하거든요.

어디서 구매할까 고민하다가 핸드메이드, 수공예, 수제 먹거리로 요즘 핫한 '아이디어스'에서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아이디어스

아이디어스는 핸드메이드/수공예 작가님들의 작품을 살 수 있는 장터 서비스입니다.

www.idus.com:443

 

앱으로도 있고요..

다양한 종류의 물건과 먹거리가 있습니다.

카테고리별로도 나와 있으니 한번 확인도 해보세요.

저는 '산들벗'이라는 농업 주식회사에서 판매하는 머루주를 주문했습니다.

제목은 '크리스마스 루돌프 머루 이야기'였어요.

가격은 16900원이었구요.

18일에 주문했는데 24일 오후에 왔어요.

늦게 도착하여 이 와인은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사용은 못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어제 먹었지요.

 

 

 

 

 

택배 상자를 열면 이렇게 3개가 들어 있네요.

와인, 산타 양말, 크리스마스카드!

우리는 동네 회 트럭에서 광어&숭어 한 접시 사다가 가볍게 먹었어요.

 

 

 

 

 

 

 

 

와인맛은

12도라고 하는데 그보다 더 달게 느껴지네요.

남자들보다는 여자들이 더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었어요.

전통주도 이렇게 상큼하고 달달한 맛이 있네요.

인위적이지 않고 깔끔하면서 달달한 맛이에요.

사실 저는 좀 더 짙고 드라이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갖기는 합니다.

5월에 선물로 받은 수제 카스텔라도 정말 맛있었었는데

아이디어스를 더 자주 이용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아이디어스에서 구매한 산들벗 머루 와인 리뷰였습니다.

2020년 마지막 주입니다.

한 해의 마무리 잘해보아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