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사람사이(사사사)

청계천8가 삼성곱창(공릉점) 본문

이야기/우리동네 이야기

청계천8가 삼성곱창(공릉점)

C드레곤 2022. 5. 23. 22: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우리 동네 맛집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제가 공릉동으로 이사를 온 지 벌써 4개월 반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그동안 블로그에 소홀한 점 사과드리며 공릉동 맛집도 한 번 추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가 이사와 보니 우리 동네에는 생각보다 맛집이 없어서 고생을 좀 했습니다.
지금은 몇 곳 찾기는 했습니다만 아직 부족하네요.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바로바로
'청계천8가 삼성 곱창'입니다.

공릉동에 소문난 곱창 맛집이고요.
입구는 이렇습니다.

이 곳은 배달은 되지 않습니다.

포장과 홀에서 먹는것만 가능하지요.

밀릴 때에는 1시간 이상 기다려야만 가능합니다.

아직 저는 포장만 해 봤습니다.

메뉴는

야채곱창 8,000

막창구이 12,000

오돌뼈 8,000

뼈없는 닭발 8,000

이렇게 있습니다.

저는 아직 막창구이와 야채곱창만 먹어봤습니다.

야채곱창은 가격대비 맛도 일품이고 냄새도 거의 나지 않습니다.

다른 집에 비해서 당면보다 곱창이 많기도 합니다.

막창은 먹어 봤는데요.

맛이 없는것은 아니지만 야채곱창을 더 추천합니다.

나머지 메뉴는 아직 먹어보지 못해서 말씀드릴 수가 없네요.

자 그럼 오늘 포장해 온 곱창의 모습입니다.

 

어떤가요~?

상추도 있고

소스도 찍어 먹게 넣어주셨네요.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아이가 저녁을 먹다 잠 든 바람에

소주도 한 잔 했습니다.

위치는 아래의 지도를 참고하세요.

공릉동안마을에 있는 뚜레쥬르 건너편입니다.

포장 주문 시 미리 전화해 두면 좋습니다.

전화번호는

02-948-7281

가까운 이웃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만족하시리라 믿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