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사람사이(사사사)

록밴드의 발라드곡 본문

이야기/노래 이야기

록밴드의 발라드곡

C드레곤 2020. 7. 23. 16:33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가 요즘 자주 내리네요.
오랜만에 팝송을 2곡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래 록밴드이지만 아름다운 발라드곡이 우리나라에서 인기를 얻었기에 이렇게 비오는 날 한번 듣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먼저
The Rolling Stones
1964년에 데뷔했구요.
하드록 음악을 많이 한 그룹이지만 저는
As Tears Go By
란 노래를 좋아합니다. 중학교 때 CA 팝송반에서 배웠었던게 생각나네요. 노래도 쉽고 멜로디도 너무 아름답습니다.
가사는 대충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보면서
아이들은 웃으며 뛰어놀고 행복해 보이는데
자신이 가진 전재산을 주고도 살수 없는것이
그시절 이라고하네요.

www.youtube.com/watch?v=rK0CR3kUEsA

다음 곡은
Extreme 의 More than words 입니다.
이 팀 역시 원래 하드록 밴드이지요.
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이 부드럽고 감미로운 노래가 인기를 얻었답니다.
통기타로만 연주하며 부르는 곡인데가사는 대충 말로만 하지 말라는 노래 같아요 ㅋㅋ
비오는 소리와 함께 올드팝에 한번 빠져보겠습니다.

 

www.youtube.com/watch?v=0R-FGchhwLw

 

 

 

 

 

반응형
Comments